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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ANIMATION STUDY

[2일차]_바이패드 점프

by 감성사진 2024. 1. 9.

 

[바이패드 점프 애니메이션 작업]

- 제자리 공점프 애니메이션을 바이패드 움직임에 적용한 것

- 포즈, 타이밍 등 아직 어색한 부분이 있다.

 

 

[메모 사항]

1. 먼저 발을 Key Info에서 "set slide Key"를 해줘야 발이 고정 된다.

2. 0프레임에서 전체포즈 ALl KEY

3. 10프레임에서 사전포즈 작업 : 상체도 좀 구부릴 수 있도록, 양 팔 클릭후 alt + 우클릭으로 mirror edit

4. 10프레임까지 발의 TCB의 Contiunuity를 0으로 유지시켜줘야 흔들리지 않는다.

5. 다음포즈로 넘어가기전에 All Key를 잡아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래야 포즈가 안꼬인다.

6. 11프레임에서 도약할때 스트레치의 몸을 쫙펴고 스트레치의 모양을 만들어준다.

 

7. 멀티사전포즈 작업을 한다면 더 다채로운 움직임을 보일 수 있다. ex) 점프전 쉼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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